넷플릭스 위처 시즌4 헨리 카빌의 후임 리암 헴스워스

넷플릭스의 우이쯔챠ー 시즌 4헨리·카빌의 후임 리암·헴스와ー스·레디쯔토을 보면 확정한 것 같다.배우 스스로도 본인의 SNS계정을 통해서 해당 사실을 알리기도 했고… 그렇긴뉴스 요약을 하면 기존 게롤토 역을 맡고 있던 배우 헨리·카우이루이 이번 우이쯔챠ー 시즌 3까지 본인 역할을 맡아 우이쯔챠ー 시즌 4부터 맡지 않겠다고 말했다.그 게롤토 역은 “단식·게임”시리즈에서 알려진 배우 리암·헴스와ー스가 맡기로 된다고 한다.개인적으로 정말 많이 보던 시리즈에서 폴란드도 관련이 있는 작품이라 계속 보고 왔는데.안타깝다.

넷플릭스 위처 시리즈를 모르는 분들에게 간단히 소개하자면, 이 작품은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는 판타지 드라마다. 시즌1이 2019년 12월 20일 첫 공개됐고 시즌2는 2021년 12월 17일 개봉했다. 시즌1이 공개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고 시즌2도 오르자마자 순위권에 올랐다.

위처 시즌3는 현재 모든 촬영을 마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CGI 등의 편집 과정을 통해 내년 2023년 여름 공개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기대되는 작품

하지만 시즌3까지 헨리 카빌이 게롤트 역할을 맡았고 이후에는 맡지 않을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렇다면 하차하게 된 이유는 도대체 무엇일까.

위처 시즌4에 그가 나오지 않는 이유로는 DC 영화 촬영을 위한 스케줄, 그리고 위처 작가진과의 마찰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후자에 가깝다고

그렇게 원조 게롤트가 향후 이야기에서는 하차하게 되면서 리암 헴스워스가 대타를 맡게 된 것이다. 일단 그렇게 외신에 보도되고 있다.

개인적으로 자주 봤어 넷플릭스의 우이쯔챠ー.물론 작가진은 맘에 안 들어.캐스팅 자체도 자기들 뜻대로 하는 거잖아…이래봬도금발의 밀원이 아시아인으로서 출연하고 미스루도 브랏크우오쯔싱그되고 최근 단체에서 브랏크우오쯔싱그해야 할 병이 됐는가, 원작을 혐오하는 작가진 때문에 정말.

게임을 정말 좋아하고 위처 시리즈의 열렬한 팬인 헨리 카빌도 이제는 그런 작가진에 진저리가 난 것으로 보인다. 본인 스스로 애정이 많다던 게롤트 역을 포기할 정도라면 언론에 밝혀지지 않은 제작진, 작가진과의 갈등이 어느 정도일까. 시리즈를 진행할 때마다 이상해지는 각색과 기존 원작 캐릭터의 파괴와 변형. 누구보다 세계관을 잘 아는 헨리와 작가진의 갈등. 그것이 표출되어 결국 절에서 중이 나온 것이다.

배우 본인도 이제 더 이상 제작진과 함께하기 어렵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그 결정을 내린 것도 어려웠을 것이고. 나는 그래도 그를 응원할 거야.

이처럼 넷플릭스 위처 관련 최근 소식을 공유해봤다. 작품 자체에 대한 애정이 많았던 헨리 카빌. 그리고 기존 원작의 고증을 무시하는 것을 넘어 혐오 수준에 이르기까지 한 작가진과의 마찰. 원조 게롤트가 없는 이 시리즈는 앞으로 안 볼 것 같다. 물론 리암 헴스워스 배우에게는 미안한 이야기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시즌4부터는 시청률이 폭락해서 제작비 회수도 안됐으면 좋겠다. 제작진, 작가진이 정신 차려달라고…

이처럼 넷플릭스의 우이쯔챠ー 관련된 최근 소식을 공유했다.작품 자체에 대한 애정이 많았던 헨리·카우이루.그리고 기존 원작의 고증을 무시할 것을 넘어 혐오 수준에 이르기까지 한 작가진과의 마찰.원조 게롤토가 없는 이 시리즈는 앞으로 보지 못할 것 같다.물론 리암·헴즈와ー스 배우에겐 미안한 이야기이지만.개인적으로 시즌 4부터는 시청률이 폭락하고 제작비 회수도 못했으면 좋겠다.제작진, 작가진이 탄탄하고 달라고… 그렇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