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공조2는 다들 보셨나요? 저는 전지적 참견 시점이 나왔을 때부터 다 보고 시사회, 무대인사 영화 포스터까지 미리 다 섭렵한 팬입니다.그때 다니엘 헤니의 손목을 빛나게 해준 멋진 남성 명품 시계를 소개하려고 왔습니다.해밀턴 HAMILTON 워치입니다.그는 지금 해밀턴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데 정말 브랜드와 잘 어울렸어요. 고급스럽고 멋진 남자 이미지랑 어떻게 그렇게 어울렸는지~
공조2 무대인사 때는 셔츠에 청바지로 캐주얼한 의상으로 착용했었는데요.이날 다니엘 헤니 시계는 인트라매틱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였습니다. 1968년 시그니처 모델을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클래식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선보인 모델로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영화 ‘공조2’ 시사회 때는 블랙 슈트에도 착용했는데요. 빈티지한 매력있는 제품이기도 하며 정교하게 설계된 스텐 메쉬 팔찌를 만나 세련되고 편안함을 완성시켜드린답니다~ 이 해밀턴 시계 셔츠와도 어울리는데 저런 정장과도 딱 맞아서 코디하기 쉬워 보이죠?
크기는 40.00mm입니다. 방수 기능은 10bar, 다이얼 및 핸즈는 블루, 화이트, 그린/브라운, 블랙, 스타인레스 스틸 메쉬이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멋스러운 남성 정장에도 어울리고 셔츠에 청바지와도 잘 어울리는 이 제품~ 하나면 든든하죠?
그리고 공조 2다니엘· 헤니 시계~영화에서도 착용했는데요.1970년 해밀턴은 세계 최초로 디지털 시계의 해밀턴, 펄서를 발매한 적이 있습니다.시간 표시 방법을 바꾸고 혁신적이었습니다.
그로부터 50년이 지난 지금! 해밀턴은 1970년대 오리지널 모델을 재해석해 미래지향적이고 복고풍의 케이스 디자인이 포인트인 제품을 선보였다는 것~
되게 세련되고 멋있죠. 하이브리드 LCD OLED 디스플레이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을 보여주었습니다.크기는 40.80mm 정도 됩니다. 디지털 쿼츠라서 시간을 보는 건 더 편하더라고요.
다이얼 및 핸즈는 실버+녹색 LCD, 실버+녹색 LCD, 블랙+레드 LCD, 스테인리스 스틸+블랙 PVD코팅입니다.방수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데일리로 착용하기 쉬운 디자인입니다.
영화 『 공조 2』 다니엘·헤니의 시계를 봤는데 어떻습니까?시사회 무대 인사도 영화 속에서도~해밀턴 시계를 착용하고 나왔지만, 정말 멋지고 나도 파트너에 사주고 싶었어요.모두 무난하고 선물하는 데도 좋은 디자인이기 때문에 남자 명품 시계 선물을 고려했다면 기억하고 두세요!ww
영화 공조2 다니엘 헤니 시계를 봤는데 어때요? 시사회, 무대인사든 영화속에서나~ 해밀턴 시계를 착용하고 나왔는데 너무 멋있어서 저도 파트너에게 사주고 싶었어요.둘다 무난해서 선물하기에도 좋은 디자인이니 남성 명품시계 선물을 고려하셨다면 기억해두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