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산장면 주민 여러분! 드디어 마장면에 떡집이 생겼습니다.
가끔 떡이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특히 콩가루 떡이랑 흰설기 좋아하는데 그때마다 이천 시내까지 나가서 사먹어야 해서 포기한 적도 많았거든요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떡집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오늘 면사무소에서 전입신고를 하고 나왔는데 바로 맞은편에 떡집이 있어
08시~19시(당분간 일요일은 쉰다고 합니다)구나?언제 생겼어?
오늘 오픈하셨대요!만나서 반갑습니다。떡 사러 멀리 안가도 되겠네요. 전에 인절미를 자주 사먹었는데 인절미에서 머리카락이 나온 적이 있어서 그때부터 떡을 좀 자르고 있었거든요.
근데 여긴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위생도 너무 예뻐보이고 안에 떡 만드는 곳도 정말 넓어요!!갓 만든 떡이나 따끈따끈 따뜻한 것을 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요한 팩에 2천원.- 3천원 하는것 같았습니다.꿀떡처럼 보였어. 다른 시식으로 먹어봤는데저는 꿀떡을 안 좋아하는데 이건 정말 매끈매끈하고 마루칸마루칸톡 안에 단팥(?) 단팥(?)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을 거예요 특히 저 핑크떡은 색소 때문이 아니라 딸기를 넣었대요.맛과 건강에도 신경 쓸 수 있을 것 같아 ㅋㅋㅋ내부입니다! 오픈파티중이었습니다.얇게 썬 고기를 받았는데 와… 냄새가 나지 않는 얇게 썬 고기를 처음 먹어보세요. 그리고 나물두릅인가요? 사장님은 요리솜씨가 정말 좋으신것 같네요. 두릅을 팔면 사가고 싶네요(´;ω;`)공헌떡, 돌떡, 떡케이크, 개업떡 등 행사 떡도 다 하시는 것 같아요. 나중에 남편 생일에 떡케이크를 만들어 드려야겠네요.여기가 안쪽 방앗간인 것 같은데 정말 크죠?기계도 반짝반짝했습니다.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떡집이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마장면 주민 여러분, 많이 이용해주세요.4천원에서 검정 깨와 떡 사온 요 오픈 기념으로 약선(한방) 주셨습니다이 포스팅은 PPL이 아닌 제 돈 중 산후기입니다50m NAVER Corp. 좀 더 보고/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처럼 읍 면 동시, 군, 구시, 길국마장면사무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오천리 62-1위치는 마장면사무소 바로 맞은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