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키즈풀빌라 아이들과 놀기 좋은 단독주택 펜션 동화키즈풀빌라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 용이네 다락방입니다 최근 아이들과 놀기 좋은 단독주택 펜션이 많이 생겼는데 저희 가족도 드디어 제주 키즈풀빌라를 다녀왔습니다 정글짐이나 방에 장난감도 많고 수영장도 있어서 체크인해서 숙소에서 계속 있을 정도로 아이들이 좋아했던 동화 키즈풀빌라를 소개합니다

제주키즈풀빌라(독채) 제주시 조천읍 함와로 559Tel0507-1361-7524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1:00

동화키즈풀빌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와로 559 예약

아이들과 놀기 좋은 단독주택 펜션

위치 및 주차

제주시 조천읍 와산리라는 고즈넉한 마을에 위치한 독채 펜션입니다.함덕해수욕장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고 조천스위스마을은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깝습니다 근처에 관광지도 많고 여행하기 좋은 곳이지만 아이들과 놀기 좋은 곳이라 체크인하면 외출할 일이 없거든요 주차는 제주 키즈풀빌라 앞으로 2대까지 가능하고 길가에 공터도 있어 주차 걱정 없으세요

주변에 마을이 형성되어 있지 않지만 맞은편에 편의점이 있어 편합니다.펜션소개방3개 화장실3개 다락 수영장

많은 인원이 숙박할 수 있는 제주 단독주택 펜션을 찾기 힘들지만 동화키즈풀빌라는 최대 12명까지 숙박할 수 있어 대가족 방문에도 좋습니다 방이 총 3개, 화장실도 3개가 방 3개 중 1개는 놀이방입니다.많은 인원이 숙박할 수 있는 제주 단독주택 펜션을 찾기 힘들지만 동화키즈풀빌라는 최대 12명까지 숙박할 수 있어 대가족 방문에도 좋습니다 방이 총 3개, 화장실도 3개가 방 3개 중 1개는 놀이방입니다.큰 냉장고와 식탁, 주방도 갖추고 있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취사가 가능해 간단한 양념까지 있어 서둘러 가져오지 않으셔도 됩니다.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이 많은 제주 키즈 풀빌라인 만큼 아이들 식기뿐만 아니라 젖병소독기도 있다는 사실~방1은 전체가 아이들의 놀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정글짐과 뱅뱅이, 여자들이 좋아하는 주방놀이도 있고, 윙커와 범퍼카까지!방1은 전체가 아이들의 놀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정글짐과 뱅뱅이, 여자들이 좋아하는 주방놀이도 있고, 윙커와 범퍼카까지!2개의 방에는 큰 침대가 있어 가족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안방에는 더블사이즈 2개, 다른 방에는 더블 1개, 싱글 1개가 붙어있어 넓고 편안한 잠자리입니다.화장실은 거실에 하나 있고 방마다 안쪽에 따로 있어 대가족이 와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특히 거실 화장실은 수영장 바로 앞이라 수영 후 아이들을 씻기 좋습니다어린이 욕조부터 뽀로로 욕실 슬리퍼까지 구비하고 있는 제주 키즈 풀빌라입니다미지근한 물로 운영되는 수영장이고 펜션 안에 있어서 24시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안에 있는데 수영장 사이즈도 작지 않고 미끄럼틀이나 튜브, 구명조끼도 있으니 수영복만 가져가시면 돼요수심도 아이들에 맞게 어른 허리 높이 정도여서 놀기 좋아요 미끄럼틀도 타고 튜브도 타고 아주 열심히 노는 놈이에요 추위를 많이 타서 한여름에도 바다에서 오래 놀지 못하지만 실내에서 미지근한 물이라 끝없이 놀아서 부모님이 힘들었대요 그리고 동화 키즈 풀빌라의 가장 좋은 점은 수영장 내 큰 유리창으로 거실에서도 아이가 안전하게 노는지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죠 물놀이는 항상 안전이 최고니까요~수영을 한번하고 끝난것이 아니라 저녁을 먹고 와서도 다시 놀았는데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수납함에 수건을 가득 채워주었습니다.1층만 해도 매우 넓은데다 잠금공간에는 캠핑처럼 꾸며져 있는 텐트나 해먹, 아이들이 읽는 책도 있으니 저녁에 캠핑 분위기를 내보세요.수영장 안쪽에는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과 게임기가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다양한 게임을 마음껏 할 수 있어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공간입니다.독채펜션의 장점인 숯불바베큐도 가능한 온가족이 앉아서 고기를 구워먹으며 사이좋게 이야기도 나눠보세요.펜션을 둘러보고 수영도 하고 있는데 비가 그쳐서 잠깐 나가봤는데 선명한 무지개가 짠!너무 예뻐서 무지개 보러 오라고 했더니 두 남자는 노래방에 정신없이 나갈 생각도 없었어요;;그래서 저 혼자서 실컷 보는데, 드물게 쌍무지개가!!와, 뭐 좋은 일이라도 있나요?제주 키즈 풀빌라에서 좋은 기운까지 가득 받고 있는 것 같아요.다음날 아침에도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마음껏 놀 수 있는 곳이므로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동화 키즈 풀빌라를 추천합니다^^도움이 된다면 팬하는 아래 네임카드를 누르면 홈으로 이동합니다.그래서 저 혼자서 실컷 보는데, 드물게 쌍무지개가!!와, 뭐 좋은 일이라도 있나요?제주 키즈 풀빌라에서 좋은 기운까지 가득 받고 있는 것 같아요.다음날 아침에도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마음껏 놀 수 있는 곳이므로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동화 키즈 풀빌라를 추천합니다^^도움이 된다면 팬하는 아래 네임카드를 누르면 홈으로 이동합니다.그래서 저 혼자서 실컷 보는데, 드물게 쌍무지개가!!와, 뭐 좋은 일이라도 있나요?제주 키즈 풀빌라에서 좋은 기운까지 가득 받고 있는 것 같아요.다음날 아침에도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마음껏 놀 수 있는 곳이므로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동화 키즈 풀빌라를 추천합니다^^도움이 된다면 팬하는 아래 네임카드를 누르면 홈으로 이동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