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까지만 해도 무더워서 운동하기 힘들었지만 어느새 유산소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운동 전이나 출출할 때 즐길 수 있는 코스트코 단백질 바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매일 1시간 이상 유산소운동을 하면서 가까운 거리는 꼭 걸어가지만 간식으로 비카인드넛바를 먹고 있습니다. 사이즈도 작아서 들고 다니기 편해요. 운동도중 단백질 충전은 물론 작은 배도 채워줘서 좋았어요.
이날은 시간이 부족해서 20분만 달렸습니다. 칼로리 소비는 너무 적지만 움직이면 조금 화가 납니다. 그럴 때 단백질 바를 하나씩 먹으면 많은 도움이 되거든요
요즘 좋아하는 비카인드 단백질바 480g 24개입 입니다. 다크초코씨 솔트넛 버미니 대용량 버전으로 이번에 코스트코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투명포장으로 원재료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선택하였습니다. 프리미엄 견과류 58%가 함유되어 있어 한눈에도 알차게 느껴져서 제품에 신뢰가 갔습니다
1패키지에 20g의 견과류바가 24개 들어있는 구성으로 개당 100kcal로 가볍고 좋습니다 다른 제품과 비교해보니 당 함량이 4g으로 적고 식이섬유와 견과류 함량 부분은 더 알차고 마음에 듭니다.
원재료를 보면 아몬드 35%, 땅콩 23%, 리얼 다크 초콜릿 18.4%, 시드 0.7%, 단백질은 100g당 14g이나 함유되어 있습니다.
평소 체중을 조절하면서 매 끼 하루 필요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웠지만 가끔 간식으로 견과류 바를 섭취하기 때문에 단백질까지 채울 수 있어 만족합니다.
투명포장을 개봉한 모습입니다. 아몬드와 땅콩 위에 다크 초콜릿이 지나갑니다.
뒷면은 진초콜릿이 가득합니다 윤기가 찰랑찰랑 흐르면서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직접 맛보니 다크초콜릿의 진한 풍미와 짠맛이 나는 시들토의 맛이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고소한 견과류와 함께 씹으면 식감이 좋고 달콤하고 고소합니다
두께도 적당해서 잘라서 먹기 좋아요.설탕이 많지 않은데 달콤한 다크초콜릿맛과 시솔트의 단짠조합은 먹을수록 중독성이 있네요.
요즘은 저뿐만 아니라 하교 후 출출한 두 아들 간식으로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침 대신 과일이랑 견과류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요.늦게까지 공부할때도 책상에 놓고 먹습니다.
요즘 저는 하루에 두 끼만 먹는데 운동가기 전이나 다녀와서 견과류바 하나만 먹는데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라 편하고 좋네요.요즘 저는 하루에 두 끼만 먹는데 운동가기 전이나 다녀와서 견과류바 하나만 먹는데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라 편하고 좋네요.